Success partner for your global takeoff,
The Global Network of Korea Eximbank.

확대축소보기

화면확대 :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+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. 화면축소: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-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.

추천메일보내기

한국수출입은행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으셨나요?
지금 보고 계신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은 분께 추천해 보세요.
아래사항을 기입하신 후 이메일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 내용을 원하시는 분에게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.

@
@

지원사업방향

한국수출입은행은 희망씨앗 프로그램을 통해
함께 나누는 사랑, 더불어 사는 행복을 실천합니다.

한국수출입은행은 국책금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기 위해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과 함께 사랑을 나누는 사회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매년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
2012년 초 수출입은행의 사회공헌을 희망씨앗으로 브랜드화한 '희망씨앗 프로그램'을 마련하여, 현재 사회공헌 활동을 『취약계층의 자립 지원』, 『다문화·탈북가정 등 新 구성원의 사회적응 지원』, 『글로벌 사회공헌』, 『친환경 활동』 등 네 가지 테마로 활동분야를 분류해 각각의 의미에 맞는 활동을 시행 중입니다.

특히, 점차 글로벌화되고 있는 우리 사회에서 신 취약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다문화·탈북가정에 대한 지원에 주력함으로써, 희망씨앗 프로그램의 차별성은 더욱더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.

‘희망씨앗 프로그램’ 안에서 한국수출입은행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봉사·기부 연계사업과 재능기부를 확대하여 수혜자와 함께하는 활동을 늘려나가고, 일회성 행사 후원보다는 지속적인 지원 또는 자매결연 등을 통해 더욱 효과적인 후원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