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ccess partner for your global takeoff,
The Global Network of Korea Eximbank.

확대축소보기

화면확대 :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+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. 화면축소: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-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.

추천메일보내기

한국수출입은행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으셨나요?
지금 보고 계신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은 분께 추천해 보세요.
아래사항을 기입하신 후 이메일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 내용을 원하시는 분에게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.

@
@
한국수출입은행

수혜자의 글

감사의 글 _ 꿈사리공동체 평화기행 소감문 4

등록일2022.08.08

조회수8181

이름 : 이00
거제도는 처음 와 봤어요.
설레는 여행이었습니다. 첫날은 많이 더웠지만 그래도 재미있었습니다. 포로수용소도 가 보고, 스릴있는 모노레일도 탔습니다. 오후에는 우리가 좋아하는 마라탕도 많이 먹었습니다. 거제도에 와서 유명하다고 하는 회도 먹었습니다.
포로수용소에서는 충격을 좀 받았습니다. 전쟁이라는 것이 정말 슬프고 무섭다는 것을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.
두 번째 날 외도에 들어가면서는 제가 배멀미를 심하게 하여 저도 고생을 했지만 수녀님과 선생님도 고생을 참 많이 하셨습니다. 참 죄송하면서도 감사했습니다.
거제도의 바닷가는 몽돌로 되어 있는것도 참 매력적이었습니다. 햇빛에 달구어진 몽돌 위에서 찜질도 하고, 바닷물에서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물놀이를 하니 어릴적으로 돌아간 것 같은 기분도 들었습니다. 또 바람의 언덕에서 밤에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어서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몸과 마음의 힐링 시간을 보내고 올 수 있었습니다.
여행을 갈 수 있도록 해주신 수녀님, 선생님, 수출입은행에 정말 감사드립니다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 시 등록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입력폼